IM:TORA
covid - 19 이후의 사회가 가져다주는 새로운 생활 중 대표적인 것은 모든 사회 활동의 비대면화입니다. 은행의 비대면화 가속화, 교육의 비대면화, 회사 업무의 비대면화 등 많은 사회 분야의 모든 행동이 비대면화를 향해 갑니다. 하지만 아직 그 비대면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수단은 없는 상태입니다. 범용적인 비대면에 대한 품질을 확보하기 이전에 우리는 비대면을 통한 고객 또는 멤버들의 행동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엠토라는 언택트 시대의 비대면 고객의 행동을 준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레포트 하고 즉각적인 정책이나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입니다.




인재매칭 에디션
기업 포털 또는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구축된 제조 금융 유통 업체의 정보 시스템 체계에 필수 기능인 기업형 검색은 그 쓰임에 따라 구축기술의 미세한 조정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제품을 찾을 것인지? 사람을 찾을 것인지? 아니면 문서를 찾을 것인지? 검색 대상에 따라 사용되는 내부적인 기술이 달라집니다. 아이엠그루는 상황마다 필요한 기술을 경험적으로 습득했고, 현재는 엘라스틱서치의 OEM 파트너로서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챗봇 또는 새로운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의 부분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 행동 분석 에디션
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많은 채널(app)의 사용자들에 대한 로그들을 촘촘히 기록하고 빠르게 적재하여 은행의 마케팅부서와 데이터분석부에 고객 행동의 결과를 유추하거나 확인하는 사실확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후 정책을 디자인하고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여 최종적으로는 비대면을 확대하고 MOT를 발견합니다.


유사범죄/용의자 추천 에디션
첨단 범죄 추적 시스템으로 특정 수법 카테고리의 경우 범죄자와 피해자의 관계 또는 범죄자들의 계층도를 분석하고 법원이나 교도 기관의 기록을 트랜젝션 로그화하여 새로운 범죄 발생 시, 유사한 범죄나 용의자들을 추천합니다. 이 추천 시스템은 수사관들의 심증 또는 베테랑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수사 관행을 조금 더 객관적이고 치밀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