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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고객 행동 분석

covid - 19 이후의 사회가 가져다주는 새로운 생활 중 대표적인 것은 모든 사회 활동의 비대면화입니다. 은행의 비대면화 가속화, 교육의 비대면화, 회사 업무의 비대면화 등 많은 사회 분야의 모든 행동이 비대면화를 향해 갑니다.
하지만 아직 그 비대면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수단은 없는 상태입니다. 범용적인 비대면에 대한 품질을 확보하기 이전에 우리는 비대면을 통한 고객 또는 멤버들의 행동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엠토라는 언택트 시대의 비대면 고객의 행동을 준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레포트 하고 즉각적인 정책이나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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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많은 채널 ( app )의 사용자들에 대한 로그들을 촘촘히 기록하고 빠르게 적재하여 은행의 마케팅부서와 데이터분석부에 고객 행동의 결과를 유추하거나 확인하는 사실확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후 정책을 디자인하고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여 최종적으로는 비대면을 확대하고 MOT를 발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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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인력 개발원

리소스 관리

삼성 그룹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LMS의 행동 로그들을 실시간으로 가져와서 쌍방향 교육의 길을 개척하였으며, 상위 직급으로 도약하는 LMS 본연의 교육 가이드를 가능하게 합니다. 즉, 피교육자들의 행동을 분석하여 교육의 방향을 참고하고 교육자들의 반응을 분석하여 새로운 교수법의 가이드를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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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유사 범죄 추적

첨단 범죄 추적 시스템으로 특정 수법 카테고리의 경우 범죄자와 피해자의 관계 또는 범죄자들의 계층도를 분석하고 법원이나 교도 기관의 기록을 트랜젝션 로그화 하여 새로운 범죄 발생 시, 유사한 범죄나 용의자들을 추천합니다. 이 추천 시스템은 수사관들의 심증 또는 베테랑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수사 관행을 조금 더 객관적이고 치밀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