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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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플렉스 QA

장비 교보재를 기반으로 수리공 또는 서비스 주체에게 가장 빠르고 친절한 답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복잡한 장비인 포크레인의 수리를 위하여 어려운 메뉴얼을 엔진이 이해하고, 내용을 이해한 엔진이 수리공이나 사용자에게 복잡한 질문에도 대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애프터 마켓을 낮은 비용으로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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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권 이슈 알림

네이버나 구글에서는 사용자 중심으로 검색이 진행되기 때문에 뉴스 또는 블로그의 이슈들을 수동으로 감지해야 합니다. 금융권 이슈 알림은 이런 불편함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마련된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데이터를 시스템 내로 가져와 미리 담당자에게 메일이나 문자로 이슈를 알려주는 시스템으로, 자동 감지 기술에서 이슈패턴을 인지하고 재귀적으로 이슈 알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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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의사결정 시스템

본 서비스는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의 역할을 하는 DW 또는 OLAP의 기능을 확대하여 특정 패턴의 의사결정 과정과 의사결정 사례를 모집하고, RPA의 로직 중심 자동화가 아닌 중요한 의사결정에 대해서 자동적인 지원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본 서비스를 활용해 의사결정의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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